1975 년에 크메르 루즈 (Khmer Rouge)는이 고등학교를 악명 높은 살인 센터로 만들었습니다. 투올 슬렝 (Tuol Sleng)에서 약 1 만 7 천명이 살해됐다. 투올 슬렝 (Thuol Sleng)은 추후에 시리아 교도소 (Security Prison) 21로 불려졌다.
1980 년 박물관으로 재개 된 교도소는 의사, 교사 및 교육받은 캄보디아 시민들뿐만 아니라 공산당의 수 많은 지도자들을 파견했다. 수감자들은 수개월의 고문을 당했다. 크메르 루즈 (Khmer Rouge)는 수천 장의 사진을 비롯하여 부지런한 기록을 보관했기 때문에 Security Prison 21의 객실은 흑백 사진으로 천장부터 바닥까지 늘어서 있으며 죄수들이 거기에서 살해되고 그들이 견디는 고문을당했습니다.
Tuol Sleng는 4 개의 주요 건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건물 A 건물은 희생자들의 마지막 시신이 발견 된 감옥 세포를 수용합니다. 건물 B는 여기에서 사망 한 사람들의 얼굴을 비롯한 이미지 갤러리 역할을합니다. 건물 C는 포로가 집이라고 부르는 작은 세포를 면밀히 관찰합니다. 빌딩 D에는 고문 및 기타 기념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실용 정보
Tuol Sleng 집단 학살 박물관은 오전 7 시부 터 11시 30 분까지 매일 오후 2 시부 터 오픈합니다. 오후 5시 30 분까지 참가비는 2 달러입니다. 박물관 입구는 350 Street의 북쪽 인 113 Street의 서쪽에 있습니다.